강남의 유흥 문화를 대표 중 하나인 '가라오케'는 노래방과 술자리를 할수있는 일반 퍼블릭 룸상롱이다.
기본적으로 좋은 시설과 대형 방 개수로 운영하며 많은 아가씨가 출근한다.
퍼블릭 룸이란 홀복 차림의 아가씨가 손님 룸에 입실하여 손님이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공식적으로 터치를 할 수 없다. 여직원에게 터치하거나 무리한 요구 시 거부할 수 있고 방을 나갈 수도 있다.
외모와 매너를 갖춘 수준 높은 아가씨와 분위기 있는 술자리를 하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강남 가라오케는 하드업소와는 달리 2차가 일체 없는 테이블 업소입니다.그러다보니 간단하게 도우미와 함께 술과 노래를 즐기기 좋은 곳으로, 사이즈도 높은 편이며 여직원들은 셔츠룸이나 레깅스처럼 정해진 복장이 아닌 자신에 맞는 스타일의 홀복 위주 복장으로 업무를 보는 주점입니다
손님이 방에 들어가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방문을 두드립니다. 그러면 고객에게 '어떤 분과 이야기하고 싶으신가요?' 라고 묻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을 부르고, 그렇지 않다면 전체를 소개시켜 선택할 수 있게 합니다.
개인의 취향에 맞는 아가씨를 초이스 합니다.
비스 시간 동안 수준 높은 마인드의 아가씨와 이야기를 나누고 수위 높은 장난을 칩니다. 서비스 시간 중에 추가 시간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합니다.